아디다스 슈퍼스타J 키즈 운동화를 구매하였습니다.
아디다스 슈퍼스타J 주니어
FU7712
흰검
220사이즈
99,000원
아디다스 슈퍼스타 J - White | adidas South Korea
로우탑 농구화로 태어나 스트리트웨어의 제왕으로 진화한 패션 아이콘. 아디다스 슈퍼스타의 반세기를 기념하는 주니어용 슈즈를 만나보세요. 클래식 쉘토, 톱니 아웃라인 3-스트라이프와 함께
www.adidas.co.kr
봄을 맞아서 딸아이가 신을 새신발로 깔끔한 하얀색의 아디다스 슈퍼스타J 흰검을 구매하였습니다.
210에서 220 중간 사이즈를 신고 발볼이 있는 아이인데, 주니어 220 사이즈가 딱 좋았습니다. 키즈는 사이즈가 작고 주니어는 사이즈가 큰 애매한 시기에 있어서 신발을 신중하게 고르는데, 다행이 아다디스 슈퍼스타J의 220 사이즈는 딸아이에게 잘 맞았습니다.
어른 신발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. 삼선에 슈퍼스타 프린팅이 되어 있고, 신발코는 금장에 뒷쪽 탭에 불꽃마크까지 어른 슈퍼스타와 다른점이 없습니다.
최근에 아디다스가 다시 주목을 받으면서 예전에 유행했던 슈퍼스타나 가젤 등 모든 아디다스 신발의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. 이 슈퍼스타J도 정가가 거의 10만원에 가깝습니다. 일반 슈퍼스타는 10만원을 넘었습니다. 10만원 미만의 아디다스의 인기 신발을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
어찌되었든 슈퍼스타는 가장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고, 청바지, 조거바지 뿐만 아니라 와이드 팬츠나 일반 팬츠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는 슈퍼템입니다. 아디다스에서 스탠스미스와 더불어 가장 무난한 신발이 아닐까 합니다.
이상 아디다스 슈퍼스타J의 후기를 마칩니다.